본문 바로가기
디노잡동

[무효트래픽] 구글 애드센스 광고정지...

by 필 재성 2021.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 입니다.

 

오늘은 저에게 마음 아픈 소식입니다만.

다른 분들은 이런 제제를 피하셨으면 해서

포스팅을 올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측에서 무효 트래픽 문제로

광고 제개가 제한되었다고 날아왔습니다.

 

저는 무엇인가 알아보니

한 PC에서 여러 번의 광고 클릭이 문제가 된 듯합니다.

 

제가 될 수가 있고요.

아니면 다른 방문자가 고의 성으로

클릭을 했을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답을 모르겠네요 ㅜㅜ

728x90

여럿 블로그를 찾아다녀보니 

자기 블로그에 광고가 잘 나오나 확인차 클릭을 몇 번 했는데

이러한 무효 트래픽 제한을 받은 분도 계신다고 하고

애드센스 광고에 대한 다른 유형의 광고 제한도

엄청 많을걸 이번에 찾아 보고면서 느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구글 애드센스의 광제 규제를

한번 공부하시고 저처럼 제한을 당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무효 트래픽은 기본 30일에서 길면 30일은 넘을 수도 있고

빨리 풀리면 30일 전에도 풀린다 고하니

광고 제한은 30일로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ㅜㅜ

여러분들도 조심하셔서 

건강한 블로그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

 

2021/01/30 - [디노커남] - [카플라노 컴프레소]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프레~소

 

[카플라노 컴프레소]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프레~소

안녕하세요 커피쟁이 디노커남입니다. 가정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려 먹기란 머신이 없신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카플라노 컴 프레소는 가정에서도 쉽게 에스프레소를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