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정용 로잉머신.

by 필 재성 2021. 4. 4.
반응형

가정용 로잉머신

코로나로 인해 나의 몸이 이상해졌다.
멈출 줄 모르는 나의 몸무게는 하늘을 치솟고 있다.
이제는 더 이상 놓아줄 수 없게 되어 버렸다.
그래서 결심했다 가정용 로잉머신으로 나의 소싯적으로 몸매로 돌아가기로
따라 와라 내가 인도 하겠다.

/
가정용 로잉머신

아래에

엑스 킹 로잉머신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배에서

뱃사공이

노를 젓는 동작!

아닐까요?

 

 

/
가정용 로잉머신

배에서

뱃사공이

노를 젓는 동작!

아닐까요?


전신을

모~ 두 쓰면서


근력+심폐+유산소 

까지 되는

이 동작!



물살 가르며 노 젓는 효과를

집에서??





예전에,

MBC 무한도전

<조정 특집>을 보면서


노젓기가

엄청난 힘과 체력을

필요로 하는 운동이구나

생각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다들 그런 걸 느끼셨는지


그 이후로, 

<가정용 조정 기구>

<실내 노젓기 운동기구>가

많이 각광받았어요


그렇게 등장한

엑스 킹 로잉머신!!!

 


다이어트! 그리고,

기초체력을 좀 키워보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는



이런 

엑스 킹 로잉머신으로 하는

전신 운동이 딱!



왜냐고요?

유산소 운동 + 근력운동 = 한 번에!

상체 운동 + 하체운동 = 한번에!


전신을 굽혔다~ 폈다!

거기다 팔로 당기는 동작까지

더해져서


배 근육에 저절로 힘이 빡!

뱃살 고민도

집에서 해결해봅시다

/
가정용 로잉머신

층간소음, 가격 부담... 때문에

러닝머신을 

집에 들이기는 쪼끔 부담스럽고....


하루 30분을 투자하는

매일매일 꾸준한 운동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아는 분들이라면!


엑스 킹 로잉머신으로

집에서~

쉽게~

많은 준비 필요 없이~

티브이 보면서!


​엑스 킹 로잉머신의

사양을 살펴볼까요?

 

 


​내 몸에

내 체력에 맞게

조절되어야겠죠?


12단계 강도 조절과

3단계 높이 조절!


운동한 시간, 횟수를

알려주는

모니터와


안정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발이 빠지지 않게

고정해주는 발판!

​푹신한 안장!


사이즈와

스펙 보면서

우리 집 어디에 두면 좋을까~

한번 그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