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능엔터테이너]임창정 16집 '힘든건사랑이아니다'

by 필 재성 2020.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좋아하던 가수!!

창정이 형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이번에 정규 16집 발매가 되면서 

공중파/케이블 방송에 출연하며 공식 활동을 하겠다는 신고를 하였는데요.

정규 16집에 타이틀 곡 선정을 두고 많은 고민이 있었다고 합니다.

창정이 형이 타이틀로 밀고 있는 곡은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입니다.

한편 소속사에서는 '소확행'이라는 곡을 타이 틀고 밀고 있는 상황이었죠!!

이번 타이틀곡을 선정하는 데 있어 창정이 형 팬들을 사옥으로 초청해

타이틀곡을 선정하는 음감회가 열렸다고 합니다.

사옥에서 일어난 음감회에 앞서 직원회의 때 여자 대표자가 

창정이 형에게 투표 결과를 번복하지 말라고 당부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이번 16집에 속해 있는 곡들이 타이틀곡들로만 구성돼있다고 보입니다.

창정이 형 모창능력자로 잘 알려진 조현민 씨도 이날 창정이 형을 응원차 사옥에 

왔다가 창정이 형과 듀엣을 열창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다들 아시다시피 창정이 형은 노래 실력 하나만큼은 우리 대한민국 대표하는 가수입니다.

1등 한 타이틀 곡도 많이 소유하고 계시고 원키가 아니면

절대 팬들 앞에서 노래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가 제목에서 언급했지만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단어가 너무 잘 어울리 것 같습니다.

노래, 연기, 코믹 어느 부분에서도 모자람이 없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2003년 팬들을 충격에 빠트리는 일이 있었습니다.

2003년 10집으로 가수를 은퇴를 선언했었죠ㅜㅜ

이후 다시 복귀를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후 보컬이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예전 90년대 때부터 2000년대에 보컬 스타일을 보면

생목을 많이 쓰는가 하면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하면서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며 

본연의 좋은 보컬을 더 강하고 간결하고 멋진 보컬로 완성시켜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와 이벤트로 선사하였습니다.

창정이 형 노래 좋은 게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노래방에서 완창을 할 수가 없습니다.

너무너무 힘듭니다 ㅎㅎㅎㅎ

임창정 16집 대박 나세요!!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파이팅!!!(소확행, 꽃길을 걸어요)

디노커남이 응원합니다!!

취업 유망자격증 전액 무료 수강 이벤트. 취업 스펙 UP! 자기 계발 GO!

무료수강이벤트 참여!!(국제자격검정원주최)

 

 

가입하면 누구나 무료쿠폰 즉시 지급
무료쿠폰 증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