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보]한예슬 화보 팔색조 매력? 누가봐도 이쁜걸!!

by 필 재성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배우 한예슬입니다!!
누가 봐도 이쁜 그녀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서
"소프트 파워"를 테마로 한 브랜드와 
배우 한예슬씨와 2020 가을-겨울 컬렉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지금 저랑 같이 알아보시죠!!

볼륨감 있는 은은한 핑크 톤의 니트웨어 룩, 실시한 드레스, 셔츠룩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도도하네요!!
섹시미와 도도함을 결정체인 것 같습니다.

은은한 핑크 드레스로 아찔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이네요.
역시 화보 장인 다운 위엄이 물씬 풍기네요.
정말 이쁩니다!!

배우 한예슬 씨가 꽃을 들고 있는데 
꽃이 멋없어 보일 정도로 
아름 다운 미모도 뽐내고 있네요.

배우 한예슬 씨는 활동은 안 하는 시즌에도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로 팬들과 소통을 활발히 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한예슬 씨 유튜브 활동이 궁금하신 분들은 넘어가셔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배우 한예슬 씨는 휴식기에 들어갔다고 하니
빠른 시일에 좋은 작품으로 스크린에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디노커남이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0/16 - [분류 전체보기] - [애플] 아이폰12 출시로 본모습을 들어 내다!!

 

[애플] 아이폰12 출시로 본모습을 들어 내다!!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10월30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12(미니,프로,맥스)를 포함 4종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12,미니/프로,맥스 둘씩 놔눠서 차별화를 했다고 하니 출��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