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요금제로 내 지갑에 돈 굳히기!!

by 필 재성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알뜰요금제" 입니다.
제가 곧 약정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요금제 바꿀려고 정보를 찾다가
알뜰 요금제로 바꾸면 지금 쓰는 조건에
요금이 많이 저렴한점을 찾아
여러분들게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자 따라 오시죠!!

 

 

알뜰요금제 알뜰폰사면 알뜰요금제가 
적용되는 줄만 알았는데 아녔습니다.
알뜰 요금제 신청을 하면 그 해당 통신사에서
유심을 보내주어 설명서를 따라 하시면  
빠른 시간에 개통이 되는 과정이었습니다.

 

 

인터넷에 알뜰요금제를 치니 우리나라 대표 3사 통신사죠
SK, LG, KT 모두 알뜰 요금제가 있었습니다.
3사 조금 씩은 달랐습니다.
그중에 한군대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SK 7모바일입니다.
SK 7모바일에서는 데이터 X음성 싹 다 무제한인데
월 33.000원에 제공 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 해줄수 있는 이유는
기존 통신사에서는 상품을 가입하면 부수적으로
붙은 혜택들이 많았습니다.
영화 한달 무료권이라든지 편의점 할인권 등등
많은 부가서비스가 존재했죠!!
하지만 알뜰쪽으로 넘어오시면 이런 혜택을 현저히 줄어 
기존에 다 누리시던 이용자분들은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그런거에 별로 개의치 않으신다면
알뜰요금제로 하시는 것도 큰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싹 다 무제한 요금제 33,000원 여러분들 괜찮지 않습니까?
저는 한 달 후 갈라 탈려합니다!!
저와 같이 갈아타실 분들 레츠코 무브 무브 하시죠!!!ㅎㅎㅎㅎ
디노커남은 중요한 부분만 찝어서 포스팅해드리오니
내용이 부족하신 분들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디노커남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