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이즐리]남자의 면도를 편하게 하다!!

by 필 재성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 주제는요.

이때까지 불편했던 남자의 면도를 아주 편안하게 

만들어준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디노커남의 경험담이 많이 담겨 있으니 

재미있게 읽어 주세요!!!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면도기 시장에서 처음으로 구독 서비스를 시행한 "와이즐리" 면도기

저는 와이즐리는 만나는 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 것 같아요.

제가 피부가 약해서 일회용 면도기를 쓰면 

피가 엄청 많이 났거든요.

남자분들은 이해하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엄청 따가워요ㅜㅜ

제일 유명한 질레트부터 시작해서 전기면도기까지 그리고 안전면도기 까지

면도기 종류는 진짜 많이 써본 것 같아요.

우선 질레트는 너무 좋은데 면도날이 너무 비싸서 장기적으로

쓰기엔 너무 부담이 되었어요 ㅜㅜ

4개입 거의 2만 원이니 일반 직장인에겐

너무나 부담스럽죠.

그다음으로 써본 게 필립스 전기면도기였어요.

전기면도기는 편하긴 한데 

깜 뜸한 마무리가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편해서 일 년을 썼는데

일 년이 지나니 면도기 날 마모가 심해서

교체하러 가니 그때 5만 원인가 6만 원인가 그랬어요.

면도기를 11만 원에 주고 샀는데 날이 5만~6만 원이라니

너무 짜증 나서 교체 안 하고 그냥 와버렸어요.

그다음으로 접한 면도기가 안전면도기라고 

정말 날카로운 날 하나가 중간에 들어가는데

약간의 실수에 크게 베어 버리는 게 너무 단점이었어요.

한번 크게 베이고는 겁이 나서 못쓰고 방치해버렸죠ㅜㅜ

그러다가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찾아가 

접하게 된 면도기가 

와이즐리 면도기였습니다.

써보기 전 제일 먼저 저를 당긴 게 가격 부분이었습니다.

4개입에 8,900원이었거든요.

제가 면도날 1개로 일주일 3번 쓰니

한 달에 4개입 한통을 쓰더라고요.

1년으로 따지면 106.800원에 

좋은 면도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가격이 싸서 싼마이겠지 했는데

가성비가 정말 좋은 면도기를 찾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ㅎㅎㅎ

전에 썼던 질레트랑 비교해보면 질레트는 면도기 종류도 너무 많아서

제일 싼 것으로 비교해보면 4개입에 2만 원 정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럼 일 년에 240.000만 원 정도 되겠네요.

(디노커남 개인적 의견으로 작성했음을 알립니다!!)

질레트는 면도기 종류에 따라 면도날 가격이 천차만별인데요.

사람인지라 좋은 것을 보면 쓰고 싶은 게 인간에 본성인데

솔직히 너무 혼동이 많이 왔던 것 같아요.

좋은 게 나오면 자꾸 면도기를 바꿔야 했거든요.

아직 쓸만하데도 불구하고요.

"와이즐리"는 정말 단순했습니다.

면도기 하나 고정에 컬러는 선택 가능합니다.

면도날, 쉐이빙 폼, 면도 후 진정 크림

정말 단출하면서도 혼동이 없었어요.

날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면도 날이었습니다.

5중 날에 정교한 포퍼먼스를 선보이죠!!

한번 써보시면 제가 말하는 게 느껴지실 거예요.

"와이즐리"가 가격 면의 잡을 수 있었던 이유가 "유명 스타 광고료"를 쓰지 않고요.

"제조공장에서 소비자에게 바로 배송"이 되니 중간에서 절감 비용을 고객에게

그대로 적용시켜 8.900이라는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일 편한 서비스 중 "구독"서비스인데요.

홈페이지에서 내가 원하는 개월 수를 정하면 알아서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내 면도 라이프를 생각하시고 한 달에 한번 두 달에 한번 세 달에 한 번처럼

선택을 하셔서 지정해놓으시면 지정된 카드로 알아서 결제해서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해주니 제가 해야 될 일을 알아서 해주니

이만한 서비스도 없는 것 같아요.

제일 좋은 거는 배송 날짜를 미를 수도 있다는 거예요!!

안 써본 사람은 있어서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고 하네요 ㅎㅎㅎ

"면도 평생 해야 되는데 너무 부담 쓰러우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저는 선택하게 되었죠.

 

절대 와이즐리 뒷 광고 아닙니다.

디노커남은 경함 한 부분에서 있어서 그대로 

솔직한 리뷰를 해드립니다.

 

"오늘은 디노커남의 면도 생활에 대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남자분들이라면 한 번쯤 사용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디노커남이었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ISELY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궁금 하신분들은 아이쇼핑 해보셔요!!

 

2020/10/25 - [분류 전체보기] - [지쿠터] 가까운 이동은 지쿠터로 하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