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부자아빠

[마시멜로 이야기]부자가 되고 싶거든 이것을 하라!!

by 필 재성 2021.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쟁이 디노커남입니다.

 

10년도 넘은 것 같네요.

제가 고등학교 3학년 때 마시멜로 이야기를 읽고

깨달은 것도 많고 지금도 늦지 않았다라고요.

 

마시멜로 이야기를 읽고부터 돈에 대해

부자가 되고 싶다고 처음으로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지만 

부자 아무나 되고 쉽게 되면 재미없잖아요.

저도 아직 원하는 돈으로부터의 자유를 

찾지는 못했지만 조금씩 점점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돈으로부터 자유를 찾기 

위해선 우리가 노력하고 공부해야 합니다.

마시멜로 이야기는 참을성을 길러주고

그 참을성 뒤에 따라오는 보상과

그 보상의 희로애락이 담긴 내용입니다.

728x90

우리가 길을 헤매고 있을 때

마시멜로 이야기는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는

나를 부자의 길로 들어서게 해 줄 수 있는 

책인 것 같습니다.

 

내용이 무겁지 않으니 마시멜로 이야기책을

2021년 읽어 보시는 건 어떠 신가요.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말만 하면 안 됩니다.

행동을 해야 됩니다.

우리 모두 자기 자신이 원하는 

돈의 자유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노력하고 행동해요!!"

디노커남이 함께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1/13 - [쏘쏘] - [탈모]탈모 이제 걱정 없어요!!

 

[탈모]탈모 이제 걱정 없어요!!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커피이야기도 식음료 이야기도 아닙니다.... 저는 며칠 전 제 정수리를 보고 놀랬습니다. 예전 보도 머리숱이 비여 보여서 가슴이 철렁했습니다 ㅜㅜ 머리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