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 구매 및 사용처 총정리.

by 필 재성 2021. 4. 12.
반응형

온누리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 구매 및 사용처 총정리.

혹시 아시나요?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 구매가 가능하다는 거? 코로나 이후로 온누리 상품권 지역 상품권 사용화가 권장 되고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구매시 10프로 싸게 구입이 가능하며 이또한 소득공제와 연말정산 혜택도 같이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사람들이 온누리 상품권에 대한 기피 현상이 있어 이러한 혜택을 못받고 모르고 계시는 분이 많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도 많이 개방이 되어 전통시장 외에 다른 곳에서도 이용이 가능 하니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을 활용해 주세요.요즘 같은 이때 온누리 상품권 10프로 싸게 구입하고 소득공제와 연말정산 혜택까지 꼭 받아 가십시요.

 

 

 온누리 상품권에 대해서.

 

요즘은 현금, 카드 없이도 스마트폰 하나만 들고 다녀도 웬만한 결제가다 이루어지는 시대인 것 같아요
저도 지갑을 들고 다녔던 때가 언제인지상품권도 마찬가지로 모바일이나 앱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통시장 가는 걸 좋아하는 편이데요

야채, 수산, 정육 등 다양하게 장보기도 좋고전통시장 갈 때도 폰 하나면 결제가 끝~
바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충전 시 할인 혜택까지 적용되어 
더욱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장 보러 갈 때 장바구니 하나와 

핸드폰 하나면 준비가 끝입니다. 지갑을 안 들고 다닌지도 오래되었네요
전통시장을 좋아하는 만큼 온누리상품권의 활용도가 높아 평소에 지류 or전자로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은행으로 가서 구입을 하곤 했는데 할인율이 5%에 월 50만 원 한도가 있고 방문을 해야 하니 번거로운 점들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 시 10% 할인이 가능하다 보니 모바일 구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만 원권 구매 시 9만 원만 결제하면 되죠
(월 100만 원 한도) 이 정도면 정말 괜찮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 구매 및 사용처 총정리.

 

온누리 상품권 사용하고 연말정산 혜택 받기.

 

 

 

온누리 상품권 사용 시 연말정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홈택스에서 개인별 연말정산 자료를 출력하다 보면 전통시장 이용분이 별도 표기되어 있잖아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사용 시 최대 100만 원 한도 내에서 40% 공제가 가능해요.
현금영수증 30%보다도 크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누리 삼품권 모바일로 구매방법 및 판매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 방법 및 판매처를 알려드리자면, 체크 페이, 010 제로 페이

비플제로페이 앱이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검색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저는 비플제로페이로 알려드릴게요.(비플제로페이와 저와는 아무 연관이 없음을 알림)

(그냥 편해서 사용하는 거임)

온누리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 구매 및 사용처 총정리.

앱을 실행하면 이런 홈 화면이 나오는데요. <모바일 상품권 구입 & 결제> 메뉴가 잘 띄게 가운데에 위치해있으니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클릭하시면 5천 원권, 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권 5가지가 있어요~ 종이나 전자에 비해 다양한 권종으로 구성되어있어 필요한 만큼 충전해서 쓰기에 편하겠더라고요. 

 

 


최소 사용금액이 없는 점도 참 편했는데요. 다른 상. 품권은 금액의 60% 이상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는데 이건 그런 게 없더라고요. 사용방법은 금액 옆의 결제하기를 누른 후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QR코드 인증 창이 뜹니다.

 

온누리상품권 구입 시 사용처는?

오프라인의 경우 비플제로페이 앱 내 '가맹점 찾기'를 누른 후 위치 설정한 다음 왼쪽 하단의 온누리 ON을 
클릭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혹은  전통시장 통통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행된 만큼 시장 주위에 많이 분포해있습니다.

온라인의 경우 온누리 전통시장, 온누리 굿데이, 가치 삽시다가 있어요. 집에서 직접 주문 배송받을 수 있어 또 편리한데요. 연말, 설날 등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하기도 한다니  틈새 혜택도 받아보면 좋을 것 같네요.

구매방법 사용방법이 아주 간다 하게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이 여유로우니 참고해주세요! 코로나 이후로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활성화됨에 따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으로 10% 할인에 소득공제 혜택까지 챙기면서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면 요즘 시대 딱인 것 같아요.

온누리상품권 사용으로 10프로 할인과 소득공제 연말정산 까지 챙기세요!!

 

"다시한번 알림 비플제로페이와 저 와는 아무 연관이 없음을 알림"

(그냥 편해서 사용 하는 거임)

 

 

2021.04.10 - [분류 전체보기] - 4차 재난지원금 신청.

 

4차 재난지원금 신청.

4차 재난 지원금 모르면 손해 볼 수밖에 없습니다. 간단하고 명료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어차피 받을 수 있는 거라면 확실하게 받아서 사용하시면 소상공인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