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일 라식 수술 비용 가이드

by 필 재성 2021. 4. 18.
반응형

스마일 라식

스마일 라식 새로운 기술입니다. 저는 심한 난시여서 랜즈 끼기 어렵고 안경은 불편하고 해서 스마일 라식을 알아봤습니다. 평소엔 몰랐지만 눈이 불편하면 일상생활하는데 엄청 불편합니다. 그래서 보통 라식 라섹 수술을 많이하죠 하지만 걱정 마세요 이젠 새로운 기술 스마일 라식이 있습니다.

 

 

 

하루만에 시술이 완료가 된다고 하니 특히 학생분들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스마일 라식을 추천드립니다.
단! 요즘 핫한 스마일 라식 빨리 신청하지 않으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제가 알아온 스마일 라식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 남겨 놓겠습니다.

 

스마일 라식

 

 스마일 라식

 

학업에 열중하느라, 업무가 바빠서 여유롭게 내원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때문에 시력이 나빠도 관리는 더욱 늦춰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와 같은 문제를 방치하면 노안이 빠르게 올 수 있고 눈 건강에도 좋지 않기에 주말이나 야간에도 운영하는 곳에서 곳에서 하루빨리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했어요.

 

 

특히 컴퓨터 앞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시간이 많은 분들이나 안경 또는 렌즈가 불편하다고 느껴온 분들이라면 스마일라식수술을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이 과정은 통증이 거의 없고 다음날부터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없는 분들이 많이 찾고 계시는 방법이었죠.

 

 

 

스마일 라식은 단기간에 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이니 만큼 섬세하고 예민하기도 한 과정이기에 의료진과 상담 후 본인에게 알맞은 방법인지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신중하게 스마일 라식 결정할 필요가 있었어요.

 

스마일 라식은 따로 각막 절편을 생성하지 않아도 되어서 외부 충격에 강한 것이 큰 장점이었는데요. 이곳에서는 첨단 레이저 기기를 이용하여 각막의 표면은 그대로 유지하되 내부 실질을 섬세하게 깎아내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었어요. 

 

다시 말해 원 모양으로 약 20mm 절개해야 하는 일반적인 과정에 비해 약 2mm의 최소 절개로 교정하는 과정이 기존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었죠. 격한 운동을 해야 하는 선수나 특수 직업군을 가진 분들께 특히 권해드리고 있었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스마일 라식 표면을 직접적으로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보다 선명한 시력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이때 사용하는 펨토초 레이저는 따로 각막을 열지 않고 실질만 분리하기 때문에 개인 맞춤형 교정 방식이라 볼 수 있었어요. 

 

스마일 라식은 신경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안구건조증이 발생할 확률이 현저히 낮아지며 각막 혼탁 현상이나 근시 재발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었어요. 하지만 각막의 두께가 두꺼운 경우 동일한 기준으로 스마일라식을 진행하더라도 각막 실질이 의도했던 것보다 적거나 혹은 많이 남을 수 있기에 이러한 한계점을 보완한 스마트 핏 방식을 통해 개인의 각막 두께에 따라 불필요한 과정은 생략하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스마일 라식

 

 

각막두께와 눈 상태 파악하기

 

 

 

그렇기에 스마일라식수술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이곳은 1:1 개별 맞춤 상담을 통해 환자에게 건강한 시력을 되찾아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에 무조건 저렴하고 가까운 곳으로 내원하기보다는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이 있고 경력은 얼마나 되는지, 장비는 어떤 것을 사용하는지 등을 따져보는 것이 도움이 되었어요. 

 

본원은 독일 자이스 사에서 만들어진 HD OCT로 환자의 눈 상태를 정밀하게 파악하며 안구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정교하게 교정해드리고 있기에 단기간에 빠른 교정과 회복이 가능한 것이었어요.
게다가 빛이 번지는 현상을 예방하여 오차를 줄이며 레이저를 조사하기 때문에 높은 시력 향상 효과를 가져왔어요. 

 

독일 자이스 사에서 개발한 장비로 약 500kHz의 세밀한 조사가 가능하니 낮은 에너지 사용으로 합병증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었어요. 특히 2020년형은 전자동 안구 추적 장치가 탑재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스마일라식을 받고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스마일 라식

 

또한, 레이저의 초점 위치가 어긋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십 가지의 검사 항목을 세밀하게 거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내원할 수 있었어요.

스마일라식 과정을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료진이 환자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지, 환자분이 걱정하는 부분을 파악하고 긴장감 없는 상태에서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지도 중요하게 생각했어요. 때문에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노하우 사후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보고 사전에 꼼꼼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렸어요. 

 

시간적인 여유가 없던 분들이라도 이제는 간단한 방법으로 깨끗하고 만족스러운 시력을 되찾을 수 있었어요. 세안부터 기초화장, 샤워, 헬스 같은 것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영향이 가지 않을까 염려하지 않아도 되었어요.

 

스마일 라식

 

안전한 결과를 위해 고려해야 할 점

 

 

단순히 비용이 저렴하거나 거리가 가까운 것만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잘못된 방식으로 진행하지 않도록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면밀한 진단을 받아봐야 한다는 것이었어요. 

 

눈은 예민하고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근시퇴행, 원추각막과 같은 잘못된 결과를 초래하지 않도록 정밀 검사를 통해 안구의 상태를 우선적으로 파악할 필요가 있었어요. 

 

결과가 만족스럽더라도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다시 시력 저하가 올 수도 있기 때문에 확인을 잘하셔야 합니다.

 

 

2021.04.17 - [분류 전체보기] - 오메가 3 효능 가이드

 

오메가 3 효능 가이드

식물성 동물성 오메가 3 챙겨 드시나요? 혹시 뒷골이 당기고 어깨가 많이 결리지 않으신가요? 그럼 혈관계 질환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로인해 집에서 계속 생활을 하고 배달 음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