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요금제 총정리

by 필 재성 2021. 4. 19.
반응형

알뜰폰 요금제

스마트폰 시대에 요즘은 알뜰폰알뜰폰 요금제가 대세입니다. 저는 알뜰폰 알뜰폰 요금제는 할아버지 할머니분들만 쓰시는 줄 알았습니다. 알뜰폰 알뜰폰 요금제 인식이 그렇게 박혀 있었던 것이죠 저도 얼마 전까지 일반 요금제를 썼었습니다. 하지만 계산해보십시오. 한 달에 나의 요금제가 얼마나 빠져나가는지 1년으로 따지면 엄청난 돈이 빠져 나가고 있는 겁니다.




이것만 줄여도 다른 무언가를 하나 더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무제한도 있지만 요즘 와이파이도 여기저기 잘 터지겠다 큰 걱정이 없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알뜰폰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타시면 신세계가 보이실 겁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제가 알뜰폰 알뜰폰 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하지만 혜택은 한정적이니 빨리 움직이세요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이란?

기존의 이동통신사인 KT, SKT, LG U+의 통신망을 빌려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알뜰폰 통신사입니다. 기존 망을 빌려 쓰므로 통신 품질은 동일하나, 요금제가 무척 저렴하여 자급제폰 이용

 

 

 

자, 공기기에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입혀 네비용으로 쓰시는 분들, 그리고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 국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때 본인인증용으로 알뜰폰 개통을 이용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다채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월 기준 알뜰폰 이용자 수는 921만 명으로 매년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고, 현명한 소비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알뜰폰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얼마 전 갤럭시 S21 출시 때만 봐도 자급제폰으로 구매하여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알뜰폰 요금제가 훨씬 더 저렴하고 좋은 혜택을 갖추고 있다는 걸 알고 있어서 갤럭시 Z 폴드 2 자급폰+알뜰폰 조합을 오랫동안 사용해왔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거의 게임 전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kt엠 모바일에서 구글 플레이 요금제를 출시해서 게이머의 입장에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kt엠 모바일은 오랜 통신망 서비스로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는 국민기업 kt의 자회사로, 수많은 알뜰폰 통신사 중에서도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KT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이나 데이터를 똑같이 즐기며, 오히려 가격은 훨씬 저렴하죠. 그렇다면 왜 일반 통신사와 똑같은 통신망인데, 알뜰폰이 더 저렴한 걸까요? 그건 그건 정부 정책에 의해서 통신망 임대료를 절반 가격으로 제공받아 그만큼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 때문입니다. 
즉, 데이터 속도나 통화 품질이 전혀 다를 수가 없다는 것이죠.

kt엠 모바일에서 출시한 구글 플레이 요금제는 저처럼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좋은 혜택을 가진 알뜰폰 요금제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통해서 유료 게임을 구매하거나 인앱 결제로 아이템 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함께 이용하면 더 현명하게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면, 첫 번째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독형 서비스이기 때문에 월 3만 원 정액을 가입하면, 10% 할인된 2만 7천 원만 지불하면 돼요. 1년으로 계산하면 무려 3만 6천 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요금제 가입 후, kt엠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MY PAGE에서 부가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물론 원하는 금액을 선택 후, 신청하기만 누르면 바로 간단하게 완료가 돼요. 
서비스 가입+2일에 기프트 코드로 지급되며 최대 4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3만 원권을 증정 혜택인데요. 해당 요금제 3종을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3,000명에게 기프트 코드 3만 원권을 지급합니다. 
개통 후 익월 말부터 3개월간 10,000원씩 지급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는 해당 요금제 3종에 한해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지금부터 1년간 매월 데이터 100GB가 추가 증정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요금제에 따라서 제공 데이터가 50 혹은 100GB를 1, 2년간 제공되기 때문에 잘 확인해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월 3만 원대 혜택이 이 정도라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알뜰폰 요금제


그럼 세 가지 알뜰폰 요금제를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구글 플레이(11GB+/통화 맘껏)는 월 32,980원에 데이터 11GB와 일 2GB 매일 제공, 3 Mbps 속도/통화/문자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앞서 언급했듯이 매월 100GB(1년)가 추가 제공되어 총 171GB를 사용 가능해요. 3만 원대에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는 제공량이 굉장히 많아서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다음은 구글 플레이(15GB+/100분)는 월 25,300원에 데이터 15GB와 3 Mbps 속도 무제한, 통화 100분/문자 100건, 매월 50GB(1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가 100분이지만, 지인이나 가족 중 KT 회선을 이용 중이라면 망내 1회선은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해요. 2만 원대에 매우 저렴한 상품으로 누군가와의 연락보다는 데이터 위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구글 플레이(100GB+/통화 맘껏)는 데이터 월 39,700원에 데이터 100GB, 5 Mbps 속도 / 통화 / 문자 무제한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매월 100GB가 2년 동안 지급되어 200GB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죠. 


설령 다 썼다고 해도 5Mbps 속도 무제한이 있어서 걱정이 없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는 모두 데이터 쉐어링까지 가능해서 많이 남는다면, 태블릿에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알뜰폰 알뜰폰 요금제로 더 나은 스마트폰 생활하십시오!!

 

"광고료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님  필자가 써보고 좋아서 포스팅 하것임을 알림."

 

2021.04.18 - [분류 전체보기] - 스마일 라식 수술 비용 가이드

 

스마일 라식 수술 비용 가이드

스마일 라식 새로운 기술입니다. 저는 심한 난시여서 랜즈 끼기 어렵고 안경은 불편하고 해서 스마일 라식을 알아봤습니다. 평소엔 몰랐지만 눈이 불편하면 일상생활하는데 엄청 불편합니

doyusion.tistory.com

2021.04.16 - [분류 전체보기] - 코골이 줄이는 방법 및 치료법

 

코골이 줄이는 방법 및 치료법

자는 동안에 코골이로 인해 목숨을 잃을 수 있다는 사실 아시죠? 코골이를 넘어 무호흡때문에 그렇습니다. 저도 군대 전역 후 살이 급격하게 찌면서 코를 골기 시작했습니다. 친구들이랑 놀러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