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션]기부 마라톤으로 희망을 전달하다!!

by 필 재성 2020. 11. 4.
반응형

출처 인터넷 이미지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밝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가수 션씨와 인순이씨가 기부 마라톤을 개최한다고합니다..

션씨는 인순이씨와 함께 비대면 가상 마라톤 대회인

'2020 미라클365 버츄얼 하모니런'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출처 인터넷 이미지

'2020 미라클365 버츄얼 하모니런'은 코로나19 유행때문에

비대면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참가자들은 7일부터 17일까지 3km, 5km, 10km, 21km 중

코스를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린 후 개인 SNS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고 합니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오는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받는다고하니 참여하실분들은 온라인 신청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한 3km해볼까 하고 생각중입니다.

길면 긴거리고 짧은면 정말 짧은 거리지만

도전의 이의를 두고 운동한다 생각하고

참여해볼생각입니다.

출처 인터넷 이미지

참가비 전액은 다문화 교육 기관인 해밀학교를 후원하는데 사용된다고합니다.

션씨가 하기때문에 믿을수 있겠죵?ㅎㅎㅎ

해밀학교는 인순이씨가 2013년 강원도 홍천에

다문화 청소년들을 위해 설립한 대안학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션씨는 9일 오후 2시 해밀학교에서 인순이와 함께

참가자들 중에 30명 만을 초대해서 아주 특별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하네요.

다른 응원 가수분들도 오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

무언가에 도전하고 싶으신분들 

같이 도전하시죠!!!

728x90

출처 인터넷 이미지

이제 본격적으로 추위가 다가 왔습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코로나19 아직 극성이니 마스크필히 착용하시구요.

제가 알고 지내는 구독자분들은 아프지않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디노커남이었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1/02 - [디노커남] - [웹툰 나쁜남자]그녀를 위해 이제는 나쁜남자가 되어야 한다!!

 

[웹툰 나쁜남자]그녀를 위해 이제는 나쁜남자가 되어야 한다!!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요즘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릴까 하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네이버 웹툰인데요 제목은 나쁜 남자입니다. 제가 이 웹툰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