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웹툰 나쁜남자]그녀를 위해 이제는 나쁜남자가 되어야 한다!!

by 필 재성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요즘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릴까 하고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네이버 웹툰인데요 제목은 나쁜 남자입니다.

 

제가 이 웹툰을 포스팅하는 이유는요.

제가 청소년 때 이 웹툰과는 다르지만

맥락은 같은 것 같아서 

너무 재미있게 봐서 포스팅을 해드리려 합니다.

간약하게 내용을 설명드리면

한 남자아이의 집안은 건달 집안입니다.

 

태생부터가 다른 것이지요.

하지만 한 남자아이가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있는데 그 여자 아이의 이상형은

착한 남자였습니다.

 

그리하여 남자아이는 이 여자아이를 위해

착한 남자가 되기로 합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쭉 

착한 아이로 성장 해왔습니다.

 

그런데 그 여자 아이에게 남자 친구가 생깁니다.

그 남자 친구는 학교 양아치 친구였습니다.

 

착한 남자아이가 여자아이에게

너의 이상형은 착한 사람이잖아

그렇게 물으니

여자 아이가 착한 남자 만나봤는데 

매력 없다고 합니다.

........

착한 남자아이는 충격에 빠지고

여자아이를 너무 좋아해서

나쁜 남자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착한 남자가 될 이유가 사라진 것이지요.

착한 남자아이가 나쁜 남자로 변하는데....

 

궁금하신 분은 웹툰을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728x90

제가 이 나쁜 남자 웹툰에 빠지게 된 이유는요.

저도 중학교 때부터 좋아하는 여자 아이가 있었습니다.

 

그 여자아이가 착한 남자를 좋아한건 아니지만

그여자 아이의 이상형에 가깝게 되려고 노력을 많이 했었어요.

 

라때는 비기(알) 주고받고 하던 시기라

저는 비기가 무제한 이어서 

그 여자 아이에게 매달 충분한 비기를 

보내주고 했었죠.

 

보내준 이유는 나랑 연락 더 많이 하자고......

그런데 그여자 아이는 제가 진짜 별로라고 생각했던

친구가 사귀는 걸 알고 웹툰 남자아이처럼 

충격을 먹은 적이 있습니다.

 

나중엔 헤어지고 저한테 연락이 오더군요.

영화 볼래?.....

저는 바보 ㅄ처럼 그래 그러고 영화를 보고 밥도 먹고

좋아라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왜 그랬을까 하는데

청소년 때는 순지 해서 

좋았나 봅니다 ㅎㅎㅎㅎ

 

웹툰 보다가 옛날 생각나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노커남이었습니다

 

Don't regret love. If it's good, it's a memory,

and if you share it, it's an experience.

 

2020/11/01 - [디노커남] - [FCMM] FCMM데이로 겨울을 시작하다!!

 

[FCMM]FCMM데이로 겨울을 시작하다!!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제가 겨울 대비해서 롱 패딩을 구해할까 싶어서 인터넷 쇼핑 중 FCMM데이를 보게 되어 소개해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겨울 준비하실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