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라떼를 위하여]크룹스 네스프레소 에센사 미니 C30

by 필 재성 2021.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쟁이 디노커남입니다.

 

핸드드립만 먹던 제가

라테를 위하여 네스프레소 머신을

알아 보던 중 좋은 정보가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캡슐형 커피가 가정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바쁜 일반인들의 생각하여

캡슐만 넣고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에스프레소가 내려집니다.

 

저는 핸드드립만 먹다 보니 

캡슐형이 나와서 관심이 없었고

에스프레소 머신은 쳐다보지도 않았습니다.

왜냐 어차피 안 살꺼니까요.

728x90

하지만 요즘 와이프가 

바닐라 라테에 푹 빠져 있습니다.

바닐라 시럽을 비싼 놈으로 구매를 하고

핸드드립 했는 커피로 우유와 시럽을 넣어 먹어봤더니

니맛 내 맛도 없었습니다.

분쇄도 조절하고 10번 정도 시도를 해보았는데

사 먹는 바닐라라테 맛이 안 났습니다.

 

10번 정도 시도하고 보니 바닐라 시럽이

반토막이 났습니다 ㅜ.ㅜ

오기가 생겨 에스프레소 머신을 알아보던 중 

제가 없어도 와이프가 쉽게

에스프레소를 내리고 우유와 시럽을 넣어

먹을 수 있는 머신을

찾고 있던 중 크룹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눈에 들어왔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형은 원두를 갈지 않아도 되고

깔끔하게 내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네스프레소 캡슐을 정기구독을 하게 되면 

내가 선택한 캡슐로 정기 배송을 해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편하고 간편하게 

가정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크룹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같이 캡슐로 내려먹어요!!

 

이제 저는 실패 없는 라테로

부드러운 커피를 즐기러 가겠습니다.

안~뇽~~!!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1/27 - [디노쏘쏘] -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받은 날.

 

[핀번호]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받은 날.

안녕하세요. 디노커남 입니다. 2021년 1월 25일 구글 애드 센스로부터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우편물을 개봉하니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을 설명이 있어 따라서 차분하게 했답니다. 제 핀번호는 말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