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잡동

계좌 통합 관리 시스템[내계좌 한눈에 찾아보기]

by 필 재성 2021. 3. 12.
반응형

숨어있는 나의 돈 몇십원부터 몇십만원까지 찾아준다.

당장 계좌 통합 관리 서비스로 아까운 내도 다 찾아가자.

나도 몰랐던 나의 돈 이제는 찾아서 알뜰하게 쓰자!!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는데요.

오늘은 계좌통합관리로 컴백을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든 컴퓨터든 다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나의 숨은 돈을 찾아서 용돈 쓰자고요!!

728x90

어플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 어카운트 인포라고 치고 다운을 받습니다.

 

다운을 받아 들어가시게 되면 개인정보를 입력하게 돼있는데요.

순서대로 작성하셔서 들어가시면 예전에 내가 만들어 섰던 통장과 

1 금융, 2 금융 모두가 뜨게 됩니다.

캡처해서 보여 드리고 싶은데 보안상 캡처가 안되네요ㅜㅜ

계좌를 누르시면 현재 나의 명의로 되어 있는

통장이 모두 뜨게 됩니다.

각 창에 하나하나 들어가셔서 금액을 확인하시고 

들어가게 되면 해지 가능 해지 불가 두 가지로 뜨게 되는데요.

해지 전 내가 쓰고 있는지 아닌지 확인을 잘하시어 해지하셔서

한 통장으로 돈을 모으시면 끝입니다.

밑에 란에 카드란도 있으니 확인하시어 똑같이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3만 원 정도 모은 것 같네요.

과거에 통을 많이 사용하셨으면 숨어 있는 돈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꼭꼭 하시기 바랍니다.

디노커남은 컨디션 더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2021.02.19 - [디노커남] - [디카페인 커피] 디카페인 커피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디카페인 커피] 디카페인 커피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오랜만에 커피의 주제로 찾아왔습니다. 저도 디카페인 커피에 대해서는 최근에 공부해서 접한 지 얼마 되진 않았습니다. 디카페인을 공부하기 전에는 카페인이 빠지면 커피의 고유의 맛이 사라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