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면역력 높이는 방법

by 필 재성 2021. 4. 21.
반응형

면역력
면역력 높이는 방법

요즘 면역력 괜찮으세요? 아침에 일어 나기 힘들지 않으세요? 그러면 면역력 저하를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저도 날이 가면 갈수록 피로감이 너무 심해져 병원을 찾아진료를 받았습니다.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참다 한 홍삼을 먹어 면역력을 올려주면 된다고 하니 다행이었습니다. 참다 한 홍삼

 

 

 

그래서 저는 참다 한 홍삼을 먹게 되었습니다. 보통 영양 보조품은 3개월 이상 꾸준하게 먹아야 합니다.
제가 참다 한 홍삼을 먹은 3개월 후엔 아침에 일어 나는게 훨씬 편해져고 피로감도 면역력도 문제가 없습니다. 여러분도 늦지 않았습니다. 내 몸 망가지기 전에 참다 한 홍삼 선택하세요. 저는 참다 한 홍삼 매번 구매시 할인이나 특가를 찾아 구매하여 항상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합니다. 제가 정보를 남겨 둘 테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면역력
면역력 높이는 방법

 

 

 면역력에 제일 중요한 1가지 피고감

첫 번째 평소에 면역 증진에 도움을 받고, 피로감을 첫 번째로 없는 것이 좋다.

두 번째 첫 번째 사항을 절대로 잊어서는 안된다.

세 번째 첫번째 사항과 두 번째 사항을 항상 꼭 기억하라.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몸에 피로감을 해소하는 것이 이렇게나 중요한 겁니다.
사람 몸 한번 망가지면 돌이키기 힘듭니다. 망가지기 전에 챙기세요!!

 

 

 

 면역력이란

 

생체 내부 환경이 세균이나 이물질, 바이러스 등 외부 인자인 항원에 방어하는 능력입니다.
우리가 점점 나이가 들고, 노화가 찾아오면 서서히 줄어드는 것이 바로 면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면역력 높이는 방법을 통해서 꾸준히 관리를 해 나가는 것이 좋은데 가장 좋은 방법으로는 제대로 된 영양제를 먹는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전 참다 한 홍삼 꾸준하게 챙겨 먹고 있습니다. 참다 한 홍삼을 꾸준하게 먹으면 몸에서 좋은 신호들이 3개월 정도 지나니 나타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신생아인 아기 때부터 면역을 기르기 위해서 아연 같은 성분들을 많이 먹입니다.
평소 관리를 해주지 않으니 매일 몸이 피고도와 독소들이 싸우기 마련입니다.  피부에 두드러기 같은 것들도 자주 올라오고, 여름에는 쉽게 감기에 걸리기도 합니다.

 

사진 2

면역력
면역력 높이는 방법

 

면역력 높이는 방법

상당히 많은 것들이 있기는 하지만 제대로 올라가는 방법들은 잘 없었던 것 같아요. 제가 해본 바론 내 몸에 직접적으로 보충을 해줄 수 있는 영양 보조제가 좋았습니다. 참다 한 홍삼을 3개월 꾸준하게 먹으니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편하고요.
그리고 제일 좋은 것은 평소 무기력함과 피곤함이 먹은 날과 안 먹는 날이 달랐습니다.

 

면역력 높이는 방법


옛날 민간요법으로 겨울에 짧은 반팔을 입고 항상 춥게 지내다 보면 면역이 자연스레 올라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렇게도 해봤지만 정말 소용도 없고 오히려 더 위험한 요법입니다.

그리고 면역이 떨어지면 피부에도 발진들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제가 딱 그랬습니다.
갑자기 간지러움이 온몸으로 퍼지더니 두드러기 같은 것들이 생기고, 없어지지가 않아서 병원을 찾았지만 
접촉성 피부염이나 면역력 저하로 인해 서생 기는 현상이라고 하더군요.

 

피로감을 해소로 나의 몸을 지키는  영양 보조품 섭취를 해보시는 건 어떠 신가요?

 

 

2021.04.17 - [분류 전체보기] - 오메가 3 효능 가이드

 

오메가 3 효능 가이드

식물성 동물성 오메가 3 챙겨 드시나요? 혹시 뒷골이 당기고 어깨가 많이 결리지 않으신가요? 그럼 혈관계 질환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로인해 집에서 계속 생활을 하고 배달 음

doyusion.tistory.com

 

 

2021.04.19 - [분류 전체보기] - 루테인 추천 지아잔틴 가이드

 

루테인 추천 지아잔틴 가이드

눈 건강 괜찮으세요? 눈이 자주 가렵거나 눈이 이물감이 든다면 눈 건강을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저 또한 눈이 가렵고 이물감이 들어 안과를 찾으니 눈 건강의 적신호라고 하더군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