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FCMM]FCMM데이로 겨울을 시작하다!!

by 필 재성 2020.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제가 겨울 대비해서 롱 패딩을 구해할까 싶어서

인터넷 쇼핑 중 FCMM데이를 보게 되어

소개해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겨울 준비하실 분들은 따라오세요!!!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FCMM에서 매년 진행하는’ FCMM데이’가 11월 1일 금요일부터 오픈했다고 합니다.

FCMM데이에서는 의류를 포함한 가방, 신발 등 신상품 포함 전품목에

대해 30%~90% 세일을 진행한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FCMM으로 고고싱 하시죠!!!.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장바구니 이벤트는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참여되는 형식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무료로 발송해 준다고 하니 구매하시고 꼭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료 배송되면 기분 좋잖아요 ㅎㅎㅎ

FCMM은 온라인 아니더라도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 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너무 멀어서 패스하겠습니다 ㅎㅎㅎ

728x90

 

확실히 이벤트 중이어서 그런지

가격이 착하게 형성이 되어있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도 많이 올라 와있어서

선호도에 맞게 구매하실 분들은

좋은 상품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광수씨가 메인 모델인거 보니 큰싸이즈도 있나 봅니다 ㅎㅎㅎ

20대 친구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좋은것 같았습니다.

 홈페이지 동영상을 봤는데 20대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노땅 되기 싫어서 구매해볼려구요 ㅎㅎㅎㅎㅎㅎ

 

오늘 비도 주룩주룩 오고

디노커남은 아이쇼핑 하고

커피 한잔 해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노커남이었습니다.

 

2020/10/31 - [분류 전체보기] - [디노커남]디노커남 야밤에 감성돋다.

 

[디노커남]디노커남 야밤에 감성돋다.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갑자기 문득 감성이 돋아 컴퓨터 앞에 안 자서 주절주절 포스팅 중입니다. 어느덧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지도 한 달이 조금 지났는데요. 솔직히 처음엔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