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겨울화보]김태희 화보로 존재감 증명하다!!

by 필 재성 2020. 11. 6.
반응형

김태희 화보 사진-올리비아로렌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태희 씨가 겨울 화보를 찍었다고 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배우 김태희 씨가 여성복 화보를 찍었다고 합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배우 김태희 씨는

여러 방면의 분위기의 룩을 제대로 소화시켜

부드러운 카리스타와 품격 있는 에티튜드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것이 믿어지지가 않네요 ㅎㅎㅎ

 

이번 화보에서는 테이블에 걸터 않아 찍는 신이 있었는데 

손에는 디저트를 들고 맛보는 자연스러움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김태희 화보 사진-올리비아로렌

배우 김태희 씨의 화보를 보는데 

변치 않는 외모를 보고 놀랬습니다.

이것이 타고남과 관리의 힘이구나라고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배우 김태희 씨가 드라마/영화를 통해

스크린에 컴백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안 나오신 지 좀 되셔서 잊을뻔했습니다 ㅎㅎ

이번 화보로 인해 활동을 재개해주시길 바라면서

 

배우 김태희 씨의 화보 사진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노커 남이었습니다. 

김태희 화보 사진-올리비아로렌
김태희 화보 사진-올리비아로렌

 

728x90

김태희 화보 사진-올리비아로렌

 

김태희 화보 사진-올리비아로렌

2020/11/05 - [디노커남] - [쉬운부업]크라우드윅스로 부수입 만들자!!

 

[쉬운부업]크라우드윅스로 부수입 만들자!!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주업으로만 먹고살기 힘든 시국 부업으로 부수입 만들 수 있는 어플을 가지고 왔습니다. 혹시 "크라우드 윅스"라고 아시나요? 저도 얼마 전에 알게 돼 부업인데요. "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