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배달]아웃백 딜리버리로 친근하게 다가가다!!

by 필 재성 2020. 11. 7.
반응형

아웃백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 토요일이라 맛있는 것좀 먹으려고

인터넷을 뒤지다가

아웃백도 딜리버리를 한다고 하기에

포스팅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아웃백 평소엔 자주 못 가는 곳이죠.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 때 많이 가는 곳인데

코로나 19로 인하여 아웃백도 딜리버리로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아웃백 홈페이지

저는 개인적으로 티본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하와이에 신혼여행을 갔을 때

처음으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한국 넘어와서도 

한 번씩 특별하게 티본스테이크를 

사서 구워 먹거나 티본스테이크 파는 곳에 가서

먹곤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스테이크를 좋아하시나요?ㅎㅎㅎ

728x90

 

아웃백 홈페이지

 

저처럼 오늘 같이 집에서 맛있는 거 먹고 

싶으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집에서 편하게 

아웃백 딜리버리를 시켜 놓고 맥주 한잔 하며 

주말을 보내시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ㅎ

 

이상 디노커 남이었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1/06 - [디노커남] - [겨울화보]김태희 화보로 존재감 증명하다!!

 

[겨울화보]김태희 화보로 존재감 증명하다!!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태희 씨가 겨울 화보를 찍었다고 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배우 김태희 씨가 여성복 화보를 찍었다고 합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배우 김태희 씨는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