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연금복권] 지인 연금복권 2등으로 반역전!!

by 필 재성 2020. 11. 8.
반응형

연금복권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기운이 너무 빠지네요...ㅎㅎ

제 아는 지인이 연금복권2등에 당첨이되

월100만원씩 10년동안 받는다고 합니다.

 

이게 얼마야...120X1,000,000=1억2천이네요..

어제 전화 와서

들뜬 목소리로 "마 내일 술사주께 만나자" 그러길래

기분좋은일 있나 로또라도 됐다 그랬더니

연금복권됐다 그러길래

저도 모르게 몇등? 그러니

2등 됐답니다.

솔직히 부럽네요...ㅎㅎㅎㅎ

 

지인이 좋은꿈을 꾸었답니다.

꿈이야기는 안해주더군요.

기운이 날아간다고...

 

아무튼 제 주위에서도 복권에 당첨 되는

사례가 생기긴 하네요..

728x90

다음은 제차례인가요? ㅎㅎㅎㅎㅎㅎ

 

오늘 저녁 친구한테 거하게 얻어 먹을 생각입니다.

거하게 얻어 먹고 저도 되길 기대 해 봅니다!!

 

지인이 부러운 디노커남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1/07 - [디노커남] - [배달]아웃백 딜리버리로 친근하게 다가가다!!

 

[배달]아웃백 딜리버리로 친근하게 다가가다!!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 토요일이라 맛있는 것좀 먹으려고 인터넷을 뒤지다가 아웃백도 딜리버리를 한다고 하기에 포스팅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아웃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