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플레이오프]드디어 시작된 플레이오프.

by 필 재성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부터 프로야구 플레이오프가 시작 됩니다.

 

여기서 3판 먼저 이기는 팀이 한국시리즈에 진출하는데요.

첫판이 양팀에는 제일 중요한 경기가 됩니다.

MK스포츠

첫판에서 지게 되면 기싸움에서 분위기에서 밀리기 때문에 

두번째 판도 같이 휩쓸릴수 있어

 

양팀 감독은 첫판을 승리로 가져오기 위한

총력전을 펼치게 됩니다.

 

현재 제가 야구는 보면서 포스팅을 하는중인데

두산이 2대0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8회에 실책으로 시작된 

주자가 홈으로 들어 오면서

점수로 이어지는 플레이가 진행 되었습니다.

MK 스포츠

8회전까진 두산과 KT의 기싸움이 팽팽하게 

이어져 오다가 투수의 실책으로 인한

안타까운 상황을 연출 되었는데요.

728x90

OSEN

아직 경기가 끝난건 아니니 KT도 화이팅 해서 역전에 

도전 했으면 합니다 ㅎㅎ

원래는 이시점이면 한국시리즈도 끝이 

나는 시기인데 코로나19로 인해

늦은 개막으로 11월 말은 되야 2020년 프로야구 시즌이

끝이 납니다.

스포츠 조선

야구를 좋아 하시는 분도 있을 것이고

아닌분도 있을 테지만

이시기에는 집중이 되는 모습인것 같습니다.

 

어제 연금복권된 친구가 술사줘서 

많이 먹는 바람에 오늘 하루종일 

골골 되었습니다.ㅎㅎㅎ

오늘 푹자고 말끔한 모습으로 

찾아 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노커남 이었습니다.

 

KT가 2점을 내어 현재 2:2입니다 ㅎㅎㅎㅎ

 

2020/11/08 - [디노커남] - [연금복권] 지인 연금복권 2등으로 반역전!!

 

[연금복권] 지인 연금복권 2등으로 반역전!!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기운이 너무 빠지네요...ㅎㅎ 제 아는 지인이 연금복권2등에 당첨이되 월100만원씩 10년동안 받는다고 합니다. 이게 얼마야...120X1,000,000=1억2천이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