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Merry Christmas]12월25일 크리스마스.[이벤트 읽어주세요]

by 필 재성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쟁이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2020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이네요.

저만 그런가요? 

이번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같지가 않아요ㅜㅜ

 

코로나 때문에 지인도 못 만나고 나가서 

맛있는 것도 못 먹고 해서 그런 거겠죠?

항상 크리스마스가 지나가면 연말이 오죠!!

2020년도 다 갔네요.

 

2020년도 코로나 때문에 모든 분들이 힘드셨지만

곧 좋은 날이 올 거니 

다들 그때까지 힘내서 파이팅하시는 겁니다.

 

디노커남도 힘내서 버티겠습니다.

"그리고 2021년 1월에 디노커남

직접 볶은 커피를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나눔이어서 비용은 무료이고요.

택배비도 디노커남이 부담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지친 몸 저의 커피로 달래시라고 

이런 이벤트를 구상 중에 있습니다.

 

시기와 일정이 정해지면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커피 포스팅만 주야장천 했지 

맛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네요.^^

그럼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요.

이상 디노커남이었습니다.

 

2020/12/23 - [디노커남] - [커피 텀블러] 커피는 텀블러에서 시작하자!!

 

[커피 텀블러] 커피는 텀블러에서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커피쟁이 디노커남입니다. 여러분들은 커피 텀블러 하나씩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도 제가 직접 내려먹지만 밖에서 맛있는 커피집 가면 텀블러에 담아오곤 합니다. 저희가 보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