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11월11일]빼빼로데이 챙기시나요?

by 필 재성 2020. 11. 10.
반응형

네이버 이미지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아침 장을 보러 갔다가 

마트에 빼빼로를 많이 팔길래 보니

내일이 빼빼로데이 더라고요!!

 

그래서 와이프한테 빼빼로나 사서 먹을까? 그러니

와이프가 아니 다른 거 사 먹고 그러길래 

그냥 지나쳐 왔습니다.

 

장을 다 보고 차 안에서 우리 빼빼로 안 챙긴 지 오래됐지? 하니

와이프가 굳이 챙길 필요가 있나요? 그러면서

그냥 웃으며 넘어갔습니다.

네이버 이미지

생각해보면 20대 초반에는 좋아하는 이성이 있으면

빼빼로데이가 되면 항상 빼빼로를 사서 주곤 했었는데

점점 나이가 먹었구나 싶습니다.

 

기념일에 무뎌지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아직 빼빼로데이 챙기시나요?ㅎㅎㅎ

챙기신다면 아직 젊으신 겁니다!!

 

저는 30 초반인데도 안 챙기는 거 보면 늙었나 봐요 ㅜㅜ

728x90

네이버 이미지

그래도 내일 와이프 놀래 사서 서프라이즈로 줄 예정입니다.

저 맞진 않겠죠?ㅜㅜㅎㅎㅎ

 

포스팅하면서 옛 생각도 잠시 해보고 좋네요ㅎㅎㅎ

 

내일 빼빼로데이 여러분들도 챙겨보시길 바라며

디노커남은 어떤 빼빼로를 줄지 생각해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1/09 - [디노커남] - [플레이오프]드디어 시작된 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드디어 시작된 플레이오프.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부터 프로야구 플레이오프가 시작 됩니다. 여기서 3판 먼저 이기는 팀이 한국시리즈에 진출하는데요. 첫판이 양팀에는 제일 중요한 경기가 됩니다. 첫판에서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