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노커남

[자동핸드드립] 더가비 자동 드리퍼로 일정한 추출하자!!

by 필 재성 2020. 11. 11.
반응형

더 가비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은 더 가비 드리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1년 전부터 쓰던 건데요.

 

저는 나름 경력이 있는 지라 핸드드립을 못하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초보분들이나 이쪽 업으로 안 하시는 분들 중

맛있게 추출해서 먹고 싶으시다면 

더 가비 드리퍼를 추천드립니다.

 

드리퍼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면

정말 간단합니다!!!ㅎㅎㅎ

물량은 원하시는 물량만큼만 부어 주시면 됩니다.

 

정말 쉽지요?

 

더 가비 드리퍼의 최고의 장정은 일정한 추출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드립 하는 자의 컨트롤이 필요 없이 

2번에 물만 부어주면 1번으로 통하여 중간에 있는 추출기가

여러 개의 물방울로 되어 원두에 떨어지며 일정하게

추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28x90

보이시죠? 16개의 물방울을 만들어줄 추출구!!

가격 대비 성능 정말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푸어 오버 드립방식을 선호하여 쓰지만

제 와이프는 저 없을 때 내려먹으려면 저처럼 안된다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제가 더 가비 드리퍼를 와이프 게 선물해주었습니다.

그 이후로 일정하게 맛있는 커피를 

제가 없어도 와이프는 즐기고 있습니다.

보관통이 있어 나들이 갈 때에도 편하게 가져가서 

맛있는 거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에 관심이 있으시고 초보이신 분들은 

사용을 권장합니다!!!

 

맛있는 커피를 마시자고요!!

 

커피를 사랑하는 디노커남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1/10 - [디노커남] - [11월11일]빼빼로데이 챙기시나요?

 

[11월11일]빼빼로데이 챙기시나요?

안녕하세요 디노커남입니다. 오늘 아침 장을 보러 갔다가 마트에 빼빼로를 많이 팔길래 보니 내일이 빼빼로데이 더라고요!! 그래서 와이프한테 빼빼로나 사서 먹을까? 그러니 와이프가 아니 다

doyus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